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AS절차

AS절차

체리오디오 수입제품에 대한 A/S 신청 절차입니다.

A/S를 받고져 하시는 제품을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하시고 저희 회사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1. 증상 :
2. 연락처 : (주소와 전화번호)

체리오디오 A/S 센터
신주소 : (13477)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57번길 20 지하1층
구주소 : (13477)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608번지 지하1층
전화번호 : 070) 7136-9001

체리오디오 근무시간
월요일~토요일 : 10:00~18:00 (직접 방문하실 분께서는 미리 시간 약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AS 또는 펌웨어 업그레이드 요청시 주의사항!!!!
1. A/S 완료 후 고객분들께 택배 발송은 보내주신 포장 상태 그대로 발송합니다.
  포장에 신경을 쓰셔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사고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초기불량 외에는 모든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제품 점검후 문제가 없다고 판단될 시에는 점검비를 청구합니다.
  발송 전에 충분한 테스트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체리오디오 정식 수입품이 아닌 경우는 모든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5. 보안스티커 또는 정식수입품 라벨이 손상된 경우에는 모든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6. 임의 개조 흔적이 있을 경우 모든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7. 경우에 따라서 보증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펌웨어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예전에 펌웨어를 배포 했을 당시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패로 인해 먹통이 된 제품이 대량으로 입고 되어 곤혹을 치룬 적이 있습니다. 저희 또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다보면 실패를 해서 별도의 비용 손실을 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아쉬우시겠지만 이메일등으로 펌웨어 파일을 요청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시는 제품은 성심 성의껏 처리해서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리오디오